최근 영상 플랫폼 중에 단연 최고라고 할 수 있는 것은 유튜브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요즈음 유튜버가 점점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그러던 중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이 특이한 브이로그가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경치가 정말 장관입니다. 해외여행을 가는 유튜버의 브이로그일까요?
목적지 활주로의 표고라는 말은 태어나 처음 들어보는 말입니다. 무언가 전문적으로 배우는 유튜버인것인지 여러분과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창문 너머에 비춰진 풍경이 흐리긴 하지만 마치 비행기의 활주로를 연상케 하고있습니다.
오른쪽 창문에 비친 종이가 계속 활주로인줄 보고있다가 갑자기 활주로 보여서 그때서야 정말 놀랐습니다.
실제 비행기를 운전하고 계신거였습니다. 요즈음 코로나의 여파로 비행 편이 많이 줄어서 기장 및 승무원분들도 긴축정책에 희생 당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일부 기장들은 금전문제로 쿠팡플렉스 한다고 하시던데, 이런 방법으로 수익 올리시는 것도 좋다고 생각이 됩니다!
눈으로 보기에는 예쁘기만 한 구름이 위험하기도 하단 걸 처음 알게되었습니다.
??? : 승객 여러분 안녕하세요. 우리 비행기는 목적지인 인천공항에 도착하였습니다. 오늘 비행이 마음에 드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알람 설정까지..
컨텐츠가 정말 독특하고 신선해서 금방 구독자가 많이 생길것 같습니다. 조만간 버스 운전 기사 브이로그, 지하철 기장 브이로그, 여객선 기장 브이로그 까지도 다 나올 기세입니다. 그런 영상이 많이 생기면 좋겠습니다.